나눔이 있는 오름직한 동산

taeppo.egloos.com

포토로그



2016/07/31 21:07

최근 우에노 공원에서 찍은 사진들 생활 나눔

며칠 전에 찍었지만 이제 올려본다. 일본에 사는지라 대세를 따라 플레이! 게임을 잘안하는 나같은 사람도 포켓몬GO삼매경에 빠져 있다.
같은 일본에서도 지역차가 있다. 특히 도심이냐 주택단지냐에 따라 포켓스탑 숫자가 극과 극. 되도록이면 도심에서 하는 게 더 다양하고 많은 포켓몬을 잡을 수 있다. 위 사진의 위치는 우에노 공원으로 가히 포켓몬 하기에는 정말 최적의 장소라 생각되는 곳이다. 일단 호수 근처라 다른 도심에서 잡기 힘든 물속성 포켓몬을 마음껏 잡을 수 있고, 인구밀도가 높은데다, 무엇보다 포켓스탑이 정말정말 많다. 저 스탑에서 몬스터 볼을 비롯한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기에 그야말로 하루종일 계속 플레이할 수 있다. 뿐만아니라 사람이 많은 지라 저기 보이는 꽃가루같은 거(이걸 뿌리면 그 주변에 포켓몬이 몰려듬) 뿌리는 사람이 많아서 가만히 서있기만 해도 포켓몬이 두 세마리씩 동시에 나타난다. 
거짓말 하나 안보태고 공원에 온 사람들 90%이상이 포켓몬GO를 하고 있다. 차가 들어올 수 없는 곳이므로 비교적 안전하고 근처점상에서 각종 군것질거리도 팔고 있으니 먹고 즐기고 포켓몬도 잡을 수 있는 관광지! 외국인들도 정말 많다. 그 많은 외국인들이 일본까지 와서 포켓몬이나 잡고 있구나;;; 일본은 한국에 비해선 나라 전체가 한가지 유행이나 이슈에 우루루 몰려가는 일은 상당히 드물다고 느꼈는데, 이번엔 예외다. 이렇게 까지 모든 사람이 같은 경험을 하고 있다니 신기하다.
저기 뒤에 배타고 있는 커플 주목! 호수에 배를 띄우고 사이좋게 포켓몬을 잡고 있다;;;
그리고 이건 우에노는 아니고, 집근처 드럭스토어에서 찍은 사진. 일사병 조심하라고 물사가라는 이야기임ㅎㅎ

덧글

  • 리퍼 2016/07/31 21:35 # 답글

    깨알 패러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도시에만 포켓몬이 몰리는 이유는 알 것 같아요. 도시 사람들이 집에만 눌러있는 사람들이 더 많아서 그렇지 앟을까요.
  • 젠카 2016/07/31 21:40 #

    포켓스탑을 도심쪽에 많이 배치해둔 것도 있을 것 같네요. 일단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많이 풀어놔야 많이들 잡아가겠죠?
댓글 입력 영역



알 림

주인장?
블로그 소개
링크는 자유지만
덧글은 꼭 남겨주세요^^
------------------------

휴대폰:
010-4729-2793
이메일/MSN:
taeppo@hananet.net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